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 같은 사람이 있나요? (댓글을 써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01:35

    나 같은 사람이 있나요? (댓글을 써주세요)
    안녕 내가 말할 수 없어.
    누군가의 감성을 자극하고 싶은 생각도 없기 때문에,
    만약 나 같은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서 업로드하십시오.
    10 일을 해보면 나와 같은 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 기쁘거나 슬프거나 순간적으로 느껴지는 감정을 통제하고 억제하려고 한다
    2. 항상 포커 페이스를 유지하려고
    3. 내가 확실히 할 수 없는 부분은, 원래 시도하지 않고, 타인에게 허위 부분을 보이지 않게 한다.
    4. 혼자 있을 때는 욕심인데 다른 사람 앞에서는 조카의 부드러운 척을 하게 된다.
    5. 타인에게 방어기제가 심하다, 너는 비밀이 많다는 목소리를 들었다.
    6. 솔직히 누구에게도 미워하는 것을 싫어, 내가 힘들어도 따로 털어내고 싶지 않다
    7. 그냥 슈ㅣ바 이것을 읽으면서도 내가 이것을 읽고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라고 생각
    8. 생각하는 것만으로 실천을 하지 않는다
    9. 내가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발전의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0. 그냥 ㅆㅣ바 지금 세상이 망해도 미련

    실은 10회까지 쓴 것이다.
    여기에 공감하는 사람이 몇 명 있는지 궁금해 올라간 모두 귀찮았지만, 몇번이나 몇번이나 이야기해 주어서 좋았어ㅇ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